고객센터
고객지원팀
도움말
서비스개요
자주하는질문 F&Q
 
 
엑셀샷
카포스인슈
전문정비연합회
스마트로
정비잡
카텐샬(모든오일)
디엘에스
 
 
 
 
 
골드카패스는 자동차정비업체용 부품업체결제겸용카드단말기의 명칭으로서 "한국자동차전문정비사업조합연합회" 카포스와 업무제휴를 통해 카드단말기의 개발 및 전국 조합원에게 저렴하게 공급하고 있는바. 부품값을 고객카드로 직접 부품업체에 결제하시면 사장님들의 고민인 카드수수료 및 카드매출이 감소가 되어 사장님의 경영에 다소나마 보탬이 될수 있습니다.

본 골드카패스의 사용으로 부품값으로 인한 카드수수료와 부가세, 종합소득세, 건강보험료 및 국민연금을 다소나마 덜 수 있기를 바랍니다.
 
 
  • 정비업체 : [서비스가입신청] -> [ 골드카패스 접수 및 상담 ]->[ 업체코드 및 단말기 정보 발급 ]-> [ 단말기 설치 및 골드카패스 서비스 시작 ]
  • 부품공급상 : [서비스가입신청]->[골드카패스 접수 및 상담 ->업체코드 발급 ] -> [ 골드카패스 서비스 시작 ]
  1. 홈페이지 [서비스가입]버튼을 누르십시오
  2. 사업자등록번호 등 기본사항 입력 후 [가입신청]버튼을 누릅니다.
    [가입신청]완료 후 골드카패스(주)에서 업체코드를 부여합니다.
  3. 가입즉시 등록되며, 가입신청이 늦어지면 고객센터(대표전화 1688-6861)으로 연락주시면 즉시 등록하여 드립니다.
  1. 골드카패스는 서비스가입신청이 완료된 회원사만 사용가능합니다 .
  2. 홈페이지 메인에서 업체코드 ( 아이디 ) 및 비밀번호를 입력한 후 로그인을 클릭하십시오
  3. 만약 업체코드 또는 비밀번호를 잃어버렸을때는 “ 아이디 /비밀번호찾기 ” 를 클릭하 신 후 찾아주시기 바랍니다 .
  1. 사업자등록번호를 입력하시고 확인을 클릭하면 아이디 및 비밀번호를 알려드립니다.
  1. 현금 , 카드 결제 현황을 조회 할 수 있습니다.
  2. 일정기간동안의 조회를 원하시면 조회기간을 설정하신 후 조회를 클릭하세요 .
  3. 조회된 업체의 결제 상세 내역을 확인하려면 업체명을 클릭하십시오 .
  4. [화면인쇄]를 클릭하면 보시는 화면을 A4용지로 인쇄할 수 있습니다.
  1. 카드 결제 현황을 조회 할 수 있습니다.
  2. 일정기간동안의 조회를 원하시면 조회기간을 설정하신 후 조회를 클릭하세요 .
  3. 조회된 업체의 결제 상세 내역을 확인하려면 업체명을 클릭하십시오.
  4. [화면인쇄]를 클릭하면 보시는 화면을 A4용지로 인쇄할 수 있습니다.
  1. 현금 결제 현황을 조회 할 수 있습니다.
  2. 일정기간동안의 조회를 원하시면 조회기간을 설정하신 후 조회를 클릭하세요 .
  3. 조회된 업체의 결제 상세 내역을 확인하려면 업체명을 클릭하십시오 .
  4. [화면인쇄]를 클릭하면 보시는 화면을 A4용지로 인쇄할 수 있습니다.
  1. 거래하고 있는 업체 리스트 볼 수 있으며 , 업체에 쪽지를 보낼 수 있습니다.
  2. 업체를 조회하려면 검색구분을 선택하고 검색어를 입력한 후 검색하기를 클릭하면 됩니다 .
  3. 검색된 업체에 쪽지를 보내려면 업체주소 우측에 있는 쪽지를 클릭하십시오.
  1. 골드카패스로 거래를 원하는 업체를 골드카패스에 전달하여 , 해당업체에 골드카패스 등록을 요청합니다 .
  2. 거래를 원하는 업체의 정보를 입력한 후 신청하기를 클릭합니다 .
  3. 업체명과 대표전화는 기본적으로 입력해야 합니다 .
  1. 공지사항 ? 골드카패스 업무연락을 하는곳 입니다. 새로이 등록된 공지사항은 꼭 확인하세요
  2. 문의답변 ? 골드카패스를 사용하면서 궁금한 점 또는 불편한 점이 있다면 글을 남겨주세요, 빠른 시일내로 답변드리겠습니다.
  3. 업계소식 ? 자동차관련, 카드결제관련등 업무에 도움이 되는 뉴스를 올려드립니다.
  4. 자료실 ? 업무에 필요한 자료를 올려놓는 방입니다.
  1. 비밀번호가 남에게 노출이 되었다면 바로 비밀번호를 변경해주세요 .
  2. 회원사로그인후 상단의 회원정보수정을 클릭하시면 비밀번호를 변경할 수 있습니다 .
  3. 새로운 비밀번호를 입력한 후 꼭 하단의 확인을 클릭해야 새로운 비밀번호를 사용 할 수 있습니다.
  1. 사업자의 사업자번호변경 , 대표자변경, 주소가 변경되었다면 사업자등록증 사본을 골드카패스 고객센터 팩스( 02-409-4972 )로 송부하신 후 고객센터(대표전화 1688-6861 )로 연락주시면 정정하여 등록하여 드립니다.
  1. 원격지원요청이란 프로그램의 문제가 있을 때 골드카패스 고객센터에서 회원사님의 컴퓨터를 직접 보면서 에러를 수정하는 서비스입니다 .
  2. 원격지원요청을 원하는 회원사께서는 먼저 고객센터 (대표전화 1688-6861 )으로 전화주신 후 원격지원요청 담당자와 통화하시면 됩니다 .
  1. 거래하는 업체에 쪽지를 보낼 수 있습니다 .
  2. 쪽지를 보내려면 상단의 쪽지를 선택한 후 쪽지보내기를 클릭합니다 .
  3. 쪽지 받는이를 선택한 후 쪽지내용 및 파일을 첨부한 후 쪽지보내기를 클릭합니다 .
  4. 보낸쪽지함에서는 보낸쪽지의 확인여부 및 쪽지 삭제를 할 수 있습니다.
  1. 거래업체가 보낸 쪽지를 확인 하는 기능입니다 .
  2. 받은쪽지를 확인 하려면 상단의 쪽지를 클릭한 후 받은 쪽지함을 클릭합니다 .
  3. 내용을 클릭하면 내용을 확인할 수 있으며 , 필요없는 쪽지를 삭제할 수있습니다.

 
 
서비스소개 | 이용약관 | 위탁매매계약 | 제휴및제안찾아오는길
서울특별시 송파구 송이로 85 (가락동) 영진빌딩 5F Tel 02-400-4972 Fax 02-409-4972